- 바로 어제까지만 해도 더워서 자다 깨다 하느라 숙면을 하기 힘들었는데

오늘 아침에 정말 간만에 더워서 깬게 아니라 그냥 깼다

선선해지려나? 입추 지났는데 날씨가 좀 시원한 척이라도 했으면.

요새 같으면 낮에는 더워도 좋으니 밤 기온이라도 내려가서 잠이라도 푹 잤으면 좋겠다 (오전 10:10)

 

- 어제 수영복을 두 시간이나 검색 했는데 마음에 드는 걸 못 찾았다 (오전 10:30)

 

- 찾았다! ㅎㅎ

그냥 블랙으로 주문했다

하와이안 팬츠 입은 모습을 보고 싶지만.. 사이즈가 없어 ㅠ_ㅠ (오전 11:40)

 

- 얼굴 트러블은 조금 진정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

물론 아직도 울긋불듯 열꽃이 핀 것 같지만 더 번지지는 않는 듯하다

트러블 케어 제품을 발랐는데 트러블이 나면 나는 어쩌라는 거니

빨리 나아서 마음껏 쓰다듬어도 되게 해야지 ㅎ (오후 1:45)

 

- 오늘은 칠월칠석, 헤어졌던 연인이 만나는 날이란다

우리는 언제 만나누.. (오후 3:34)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