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트북을 샀다

그램그램! 세븐~~!

남친님과 커플로 ㅋㅋ 노트북 파우치도 커플로 ㅋㅋㅋ

그냥 확 질러버릴걸 뭐 한다고 그동안 사고싶어 애를 닳았는지 모르겠다

비록 주중엔 사축 신분으로 일하랴 틈틈이 연애하랴 노트북은 잠들기 전에 잠깐 만지작거리는게 고작이지만

주말이나 휴일에 끼고 앉아서 이것 저것 하고 있노라면 캬~ 여기가 신라호텔이고 조선호텔이다

내 세상이구나 하하하

 

 

호기롭게 시작한 늦깎이 학교 생활은.. 망했..

인강을 틀자마자 졸음이 쏟아지는데 이건 뭐 수면제도 이거보단 안 졸릴듯

같이 시작한 동료가 머리채 잡아 끌고 수강신청 해야한다 교재를 사야한다 일러줘서 겨우겨우 따라가고는 있는데

시험이 걱정이다

사복때는 PC만 두 대 있으면 무서울 게 없었는데(히히)

이 공부는 계산하는 과목이잖아? 사지선다에 창의력이 막 첨가되어 있잖아?

으허허허허..

동료는 장학금을 받을 거라며 똑부러지게 다짐하더니 수업 한 번 듣고 망했다고 울고 있는데

나는 ㅋㅋㅋㅋㅋㅋ 졸업이 목표였는데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

그래도 목표는 졸업이다(단호)

 

 

노트북이 있으면 글도 다시 쓰고 일기도 쓰고 공부며 영화며 할수 있는 일이 많을 줄 알았는데. 시간이 없다;

겨우 시간 나서 뭐라도 해볼랬는데 1996년도로 강제 소환돼서 유툽만 열심히 조회하고 있다

내 안에 사그라들었던 순이심이 마구마구 분출되고 있다

봄이란 말이다! 여자를 흔들면 안된단 말이다! 나는 할게 많은 사람이라고!!

오늘도 동료는 공부를 하고 있겠지... 나는 유툽 돌려 보면서 히죽히죽 웃고 있다 (ㅠㅠ)

주말에 일 하지 말고 공부 해야지.. 할 수 있겠지..

 

 

어쩼든 키감 좋은 노트북으로 신나게 두들기고 있으니 기부니가 좋다

좋아요 히히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